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해몽 / 뱀꿈 / 검은뱀꿈
    :: 챙기기 2020. 4. 26. 15:19
    반응형

    꿈을 잘 꾸는 편인데, 새까만 뱀이 나오는 꿈을 꿨어요. 너무 생생하고 무서워서 새벽에 깼는데 그 후로 잠이 오지 않아 새벽에 뱀의 천적을 검색해 왜가리를 폰 배경화면으로 해놓을 정도였어요. 

    제가 꾼 꿈은 반질반질 윤기가 나는 새까만 뱀이 제게 다가오려는 거에요. 뱀 인상을 보고 차갑다고 느낀 것도 웃기지만  무섭더라구요. 왜 꿈에서도 안무서우면 좋은 꿈이라지만 전 너무 무서웠어요. 그런데 기어가는 뱀 머리 위로 나뭇가지가 올려져 있었어요. 루돌프 뿔 같은 나뭇가지네 라고 생각했어요.

    뱀이 저를 지나치는가 싶어 마음을 놓았는데 갑자기 고개를 훽 돌리더니 저를 발견하고 다시 저한테(아, 진짜 울고싶다) 다가오더니 제 팔 위로 올라와서 눈 질끈 감고 털어내려는데 얘가 나를 물겠구나 하는 순간!!!

    무서워서 깨고 맙니다.. 지인이 뱀 머리 위에 나뭇가지가 아니라 뿔 아니야? 이무기 였을까나? 이러는데, 그럴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신비한 꿈이었던 것 같아요.

    꿈에서 뱀은  재물, 권력, 인간관계를 의미한다고 해요. 특히 검은 뱀에 많이 물릴수록 큰 제물이 들어온다는데, 전 겁쟁이라 물리지 못하고 깼네요. 

    검은 뱀을 손으로 잡는 꿈은 좋은 기회를 얻게 되고, 잡은 뱀이 용이 되어 하늘로 승천하면 현재의 위기가 해결되고 곧 성공하게 된다는 꿈이라는데, 용이 되어 승천하면 거의 로또급 아닐까 싶어요.

    새까만 뱀이 내 몸을 휘감고 떨어지지 않는 꿈은 본인의 성적욕망이 강하다는 의미이고, 마당에 여러마리의 검은 뱀이 있는 꿈은 곧 좋은 소식이 들려올 꿈이래요.

    흰 구렁이는 영물이라고 하는데, 집에 흰 구렁이가 들어오면 큰 경사나 큰 재물이 생긴대요. 노란 뱀이 나오면 좋은 인연, 귀인을 만나 성공의 발판이 되어준다네요.

    여자가 큰 구렁이 꿈을 꾸면  태몽이라고 해요. 뱀을 죽여 뱀의 피를 보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고, 뱀이 나를 물고 떨어지지 않는 꿈은 큰 어려움 없이 재물을 모으며 평탄하게 살아간다는 의미예요.

    뱀꿈은 대체로 길몽이예요. 다음 꿈에 뱀이 나오면 팔을 주고 물어달라고 하고 싶을 정도네요. 사실 꿈은 무의식 세계이니, 자신 깨닫지 못하는 의식의 반영이라고 생각해요. 

    출근 전에 뱀의 천적인 왜가리 사진을 삭제하고(왜가리도 좋은 느낌은 아닌지라) 평소 배경화면으로 돌려놓으며 꿈에 게의치 않고 하루를 보냈어요. 자잘하게 좋은 일이 있었던 하루 같지만 크게 기억나진 않아요.

     

    검은 개 꿈

    길몽 복권당첨꿈

    바다가 나오는 꿈

    불이 나는 꿈

    개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